티스토리 뷰

내가 어렸을 때, 나는 대출이 정말 없어서는 안 될 때 해야 할 나쁜 짓이라고 들었다. 하지만, 더 많은 사람들이 직업과 사회 생활을 할수록, 그들은 더 많은 돈을 빌려야 했다. 오히려 대출에 익숙하지 않은 상황에서 손해를 보는 경우가 많았다. 오늘날의 세대는 대학생들로부터 학자금 대출을 받기 시작하고 있다. 그래서 그들은 과거보다 더 빨리 대출이라고 불리는 금융상품에 접근할 수 있다.

오늘은 대출을 받을 수 있는 팁과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출의 중요한 포인트는 대출금, 상환기간, 상환방법, 이자율이다. 처음에는 대출금을 이율로 갚을 생각밖에 없었지만, 상황이 예전 같지 않아요. 제 금융생활에서 얻은 몇 가지 융자 조언들을 살펴봅시다.만약 당신이 처음 대출을 받고 그 후 너무 적은 돈을 받거나 너무 많은 돈을 받는다면, 그것은 문제이다. 만약 당신이 너무 적게 받는다면, 당신은 나중에 추가적인 대출을 받아야 할 것이고, 더 많은 수의 대출이 필요할수록 당신의 신용 등급은 더 나빠진다. 신용등급 하락은 금리를 인상하고 금리를 인상한다. 오히려 너무 많이 받으면 손해다. 중간에 지불할 돈이 충분하다면, 선지불 수수료를 지불해야 한다.


그렇다면 대출금 중 가장 적절한 액수는? 필요한 자금을 처리하고 최소 월평균 X3개월 여유자금을 보유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들이 긴급히 돈이 필요한 경우가 많다. 이러한 경우에는 최소 잉여금을 유지해야 한다.


1 신용할 수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대신에, 금융 분야는 낮은 이자율을 가진다. 제1금융권에서 대출을 받지 못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대신 제2금융권은 이자율이 높다. 가능하다면, 첫 번째 금융부문에서 대출을 받는 것이 더 낫다. 2차 금융부문의 대출은 신용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담보 대출과 대출 대출은 일반 신용 대출보다 이율이 낮다. 일부는 정부에 의해 운영되지만, 기본적으로 담보물이 있기 때문에 은행에는 위험이 거의 없다. 돈이 긴급하게 필요할 때, 자동차, 주식, 그리고 보험 대출이 하나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대출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주식 담보 대출은 이자율이 높습니다. 신용 이외에 많은 선택사항이 있다는 것을 고려하라.


그것은 또한 1위와 관련이 있지만, 나중에 대출을 몇 개 받고 또 하나를 받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다. 은행은 대출 시 다양한 이자율 옵션을 제공한다. 신용카드 사용, 월 결제, 펀드 가입 등 금융 상품을 추가로 판매해 금리를 인하한다. 그러나 대출 제품이 많으면 이러한 할인 옵션을 사용할 수 없다. 그러니, 한 번에 한 금융 기관에서 대출을 받도록 합시다.


오늘은 대출 팁에 대해 공부했습니다. 처음 대출을 받았을 때 저는 매우 불편하고 빨리 갚고 싶습니다. 하지만 마음이 급해지면 마음의 평정을 잃고 판단이 흐려진다. 장기적인 안목과 합리적인 판단은 여러분의 정신 건강과 돈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다음 포스트에서는 대출 상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러 가지 옵션이 있지만 대여자에 대해 옵션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아래 게시물을 통해 대출 상환 방법을 확인해 봅시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